스릴 넘치고 짜릿하게
시원한 여름
리우수상에서

바나나보트

바나나보트 Banana boat

바나나 모양의 무동력 보트를 모터보트나 수상오토바이에 연결하여 수면 위를 달리는 것으로 수상스키와 비슷하고, 균형감각이 필요한 면에서는 래프팅과도 유사한 신종 레저 스포츠이다. 함께 탄 사람들이 호홉을 맞추어 한몸처럼 균형을 잡아야 하고 뒤집히지 않기 위한 협동심이 요구된다.

플라이피쉬

플라이피쉬 Fly Fish

모터보트에 로프로 연결한 가오리 모양의 고무보트에 매달려서 타는 신종 수상 스포츠이며, 나란히 누워 떨어지지 않도록 양옆 손잡이를 잡아 중심을 잡는다. 수상위를 점프하거나 순간적으로 나는 듯한 느낌을 주며 스릴 또한 수상레포츠 어는것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인기가 높다.

땅콩보트

땅콩보트 Peanut boat

땅콩 모양처럼 생긴 보트로 모터보트에 이끌려서 수면 위를 달리는 수상 스포츠이다. 좌우로 회전폭이 넓으며 물위를 통통 튀기는 맛이 제일이며 수면위를 스치듯이 달려가기에 스릴과 스피드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여성분들과 연인에게 인기가 있으며 전문 기술이 없어도 즐길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다.

밴드웨건

밴드웨건 Band Wagon

제트보트에 줄을 연결하여 달리는데 속도감이 엄청나다. 아주 짜릿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손잡이가 여러 곳에 설치되어 있어 누워서 타기,서서타기, 앉아서타기 등 자세가 자유롭다. 총4명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빠른 스피드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확 날려 준다.

디스코팡팡

디스코팡팡 Disco Pang Pang

현재까지 개발된 견인 튜브 제품중 제일 안전하고 재미있다. 최상의 안전성과 재미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며 탑승 인원은 2~8명이며, 다수의 인원이 탑승했을 경우 더욱 즐거움이 커진다.

스팅레이

스팅레이 Sting Ray

스팅레이는 다른 레포츠와는 다르게 엎드려서 즐길 수 있는 레포츠이다. 보트에 엎드려 몸을 맡기고 스팅레이 손잡이를 잡아 중신을 유지하면서 즐길수 있다. 제트보트에 연결된 로프에 몸을 맡기기만 하면 엄청난 스피드와 스릴을 즐길 수 있다. 엎드려 타는 튜브이기 때문에 중심잡기가 수얼해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레포츠 이다.

제트스키

제트스키 Jet Ski

제트스키의 추진력은 동체 바닥에서 물을 빨아들여 압축한 다음 세게 분출하는 방법으로 얻는다. 이기구의 명칭 및 이를 이용해 수상에서 질주하는 레포츠를 '제트스키'라 한다. 제트스키는 수심30Cm 이상이라면 어디든 갈 수 있으므로 기동력이 좋다. 조작법이 간단하고 안전하며 운반하기 쉬워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레포츠 이다.

리우수상레저

사업자번호 : 405-07-34311
사무실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의창대로 299번길 1 (소답동 영화빌딩)
현장 :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532-1 농소 몽돌 해수욕장 內
연락처 : 010-8676-1730
카카오톡 : kitosan7
카카오뱅크 3333-09-8446333 예금주 최진혁
그누보드5
Copyright © rioleisur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