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보트 Jet Boat
제트보트는 엄청난 속도로 파도를 타고 넘어가거나 빠른 회전으로 다이나믹한 재미를 느끼실수 있으며 많은 인원을 탑승가능하여 여름철 가족 또는 친구들과 즐기기에 최적의 레저기구로 볼수 있다.
패러세일링 Parasailing
패러세일링은 펼쳐진 낙하산을 달고 쾌속 모터보트 등으로 끌게하여 충분한 고도에 도달한 후 주변전경을 한눈에 내려다 보고 충분히 즐긴후 서서히 낙하하는 스포츠이다.
바나나보트 Banana boat
바나나 모양의 무동력 보트를 모터보트나 수상오토바이에 연결하여 수면 위를 달리는 것으로 수상스키와 비슷하고, 균형감각이 필요한 면에서는 래프팅과도 유사한 신종 레저 스포츠이다. 함께 탄 사람들이 호홉을 맞추어 한몸처럼 균형을 잡아야 하고 뒤집히지 않기 위한 협동심이 요구된다.
땅콩보트 Peanut boat
땅콩 모양처럼 생긴 보트로 모터보트에 이끌려서 수면 위를 달리는 수상 스포츠이다. 좌우로 회전폭이 넓으며 물위를 통통 튀기는 맛이 제일이며 수면위를 스치듯이 달려가기에 스릴과 스피드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여성분들과 연인에게 인기가 있으며 전문 기술이 없어도 즐길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다.
밴드웨건 Band Wagon
제트보트에 줄을 연결하여 달리는데 속도감이 엄청나다. 아주 짜릿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손잡이가 여러 곳에 설치되어 있어 누워서 타기,서서타기, 앉아서타기 등 자세가 자유롭다. 총4명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빠른 스피드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확 날려 준다.
스팅레이 Sting Ray
스팅레이는 다른 레포츠와는 다르게 엎드려서 즐길 수 있는 레포츠이다. 보트에 엎드려 몸을 맡기고 스팅레이 손잡이를 잡아 중신을 유지하면서 즐길수 있다. 제트보트에 연결된 로프에 몸을 맡기기만 하면 엄청난 스피드와 스릴을 즐길 수 있다. 엎드려 타는 튜브이기 때문에 중심잡기가 수얼해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레포츠 이다.
빅마블 Big Mable
빅마블은 최대인원 4명이 탑승 가능하여 제트보트에 줄을 연결하여 달리는데 속도감이 엄청나다. 많은 손잡이가 설치되어 중심을 잃을경우 빠르게 안정적인 자세를 취하기 쉬우며 밴드웨건보다는 좀더 편한 자세로 스피드감을 즐길수 있는 기구이다.
와플 Waffle
와플은 땅콩보트의 통통튀는 즐거움과는 다르게 안정적인 느낌으로 너울을 느낄수 있으며 회전으로 색다른 재미를 빠른 스피드로 체험 할 수 있다.
디스코팡팡 Disco Pang Pang
현재까지 개발된 견인 튜브 제품중 제일 안전하고 재미있다. 최상의 안전성과 재미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며 탑승 인원은 2~8명이며, 다수의 인원이 탑승했을 경우 더욱 즐거움이 커진다.
플라이피쉬 Fly Fish
모터보트에 로프로 연결한 가오리 모양의 고무보트에 매달려서 타는 신종 수상 스포츠이며, 나란히 누워 떨어지지 않도록 양옆 손잡이를 잡아 중심을 잡는다. 수상위를 점프하거나 순간적으로 나는 듯한 느낌을 주며 스릴 또한 수상레포츠 어는것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인기가 높다.